본문바로가기 3.238.250.105
모바일 메뉴 닫기
상단배경사진

DCU광장

Community

메인으로

교내모집공지

산학협력단 임시직 채용 공고
작성일 : 2015/11/20 작성자 : 산학기획관리팀() 조회수 : 3348
산학협력단  임시직 채용 공고 

 

  

1. 채용직급, 인원

채용직급

근무부서

채용분야

인원

지원자격

임시직

(특정사업계약)

안광학융합

기술사업단

일반행정

0

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 및 졸업자

국가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자

행정실무 및 산학협력 또는 사업 수

행 유경험자 우대


2. 근로조건
   ◦ 최초계약기간 : 임용일로부터 ~ 2016.06.30. / 사업기간에 따라 매년 재 계약 가능
   ◦ 근로시간 : 월~금, 1일 8시간 근무
   ◦ 급여수준 : 산학협력단 취업규칙 및 내부지침에 따름

 

3. 일정

구 분

일 자

원서접수

2015. 11. 21() ~ 11. 27() 09:30∼16:00까지

방문 또는 우편 접수(마감일 16:00까지 도착분에 한함)

서류전형 합격자 발표

개별 통지

면 접

2015.11.30.() 예정 산학협력관 105/ 대기실 CU-Plaza

최종합격자발표

2015.12.01.() 예정 / 개별 통지


4. 제출서류
   ◦ 응시원서(본교 소정 양식) 및 자기소개서(자유양식 A4 작성 2매 이내) 1부
   ◦ 학력증명서, 성적증명서 각1부(대학교 이상 학력에 대한 모든 증명서 제출)
   ◦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(해당자에 한함) 1부
     (근무기간, 직위, 직급 및 담당업무를 정확히 기재, 발급자 서명 및 연락처 포함)
   ◦ 관련 자격증 사본,  외국어능력시험 성적 사본 각 1부(해당자에 한함)
   ◦ 병역사항확인서(주민등록초본 또는 병적증명서)1부- 최종 합격 시 제출

 

5. 기타 사항
◦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에는 합격
  또는 임용을 취소할 수 있으며,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.
◦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,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.
◦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, 계약체결 후에라도 기재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, 근로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.
◦ 응시원서 접수결과 해당분야의 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◦ 시험일정은 기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
◦ 채용시험 실시를 위하여 응시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으며, 수집된 개인 정보는응시자격 판단 및 합격결정 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그 수집 목적의 범위에 한하여 이용할 수 있음
◦ 접수방법 : 방문접수 및 우편접수 (마감일 16:00까지 도착분에 한함)
    ※ 접수기간 내에 접수처에 직접 제출 또는 등기우편으로 접수
    ※ 접 수 처 : 대구가톨릭대학교 산학기획관리팀(산학협력관 101호)
    ※ 주    소 : (712-702) 경북 경산시 하양읍 하양로 13-13 대구가톨릭대학교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산학협력관(B8) 101호 산학기획관리팀 인사담당
◦ 기타 문의사항 : 산학기획관리팀 053-850-3023,3022,3024

 

- 산학기획관리팀 -
최상단 이동 버튼